이특, 자택 무단 침입 피해 호소…“정신 나간 사생팬들, 벌써 두 번째”

이특, 자택 무단 침입 피해 호소…“정신 나간 사생팬들, 벌써 두 번째”

진행현황 발급진행중
견적분류 - 고객명 ktixmsaj 연락처
공사현장
면적

이특, 자택 무단 침입 피해 호소…“정신 나간 사생팬들, 벌써 두 번째”


7oS8SsH.jpeg

보험 다모아 - 보험 비교, 최적의 보험 찾기
보험 다모아에서 다양한 보험 상품을 비교하고, 나에게 맞는 최적의 보험을 찾아보세요. 실시간 견적, 전문가 상담 제공.
보험 비교, 보험 다모아, 보험 견적, 맞춤 보험, 보험 상담, 실시간 보험 비교, 보험 추천
https://bohum-damoa.top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자택 무단 침입 피해를 입었다고 호소하며 경고장을 날렸다.

10일 이특은 자신의 SNS(소셜미디어)를 통해 자택 무단 침입을 당했다는 글을 올렸다.


이특은 “집안 무단침입”이라며 “요즘도 정신 나간 사생팬들이 있다는 게 놀라운데 벌써 두 번째다”라며 이번 피해가 처음이 아니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 번 더 그럴 경우 신상을 공개하고 경찰에 신고하겠다”라고 경고했다.

한편 이특은 과거부터 사생팬으로 인한 피해를 호소해왔다.

2011년에는 같은 그룹 멤버 김희철과 싱가포르를 방문해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이들을 쫓아오던 사생팬들의 차량 때문에 7중 추돌 사고를 당했다.

2012년엔 자신의 SNS를 통해서 “입대 하루 전까지 사생팬들이 날 계속 따라온다. 오늘은 그냥 좀 두지”라고 호소했었고, 2017년엔 사생팬들 때문에 개인 연락처가 노출돼 전화와 문자 메시지에 시달리고 있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한국 그대로네~” 유승준, 송파에 있는 학교 사진 올렸다
이혜영 “키 큰 애랑 결혼했냐”…신동엽, 과거 연애사 언급에 ‘진땀’
래퍼 염따, 2년 ‘잠적’ 끝에 복귀 소식…“세상 밖으로 나갈 준비된 듯”
군대까지 접수한 권은비 “워터밤 수익으로 모발이식” 약속
‘유진♥’ 기태영, 불화설에 입 열었다 “사실 힘든 시간”
‘결혼식 로망’ 밝힌 안재현 “괌에서 스몰 웨딩, 찐친만 초대할 것”
“남자친구는 없잖아요”… 하원미, ‘♥추신수’ 경기장서 수차례 대시 받았다
“티켓 25만원 누가 가나”…‘고가 논란’ 페스티벌, 결국 빈자리 속출
‘고창석♥’ 이정은, 168cm인데 몸무게 37kg… 무슨 일?
김지원, 데뷔 15년만에 드디어…“행복한 소식” 전했다






m3
0 Comments